아이디 저장





home >> 고객센터   




가장 자주 묻는 질문 베스트 9

1. 나의 식단은 무엇인가요? 6. 나의식단의 이용요금을 알고싶어요.
2. 나의 식단은 매일 바뀌나요? 7. 나의식단은 마일리지가 적용되나요?
3. 매일 식단을 이용해야 하나요? 8. 나의식단에서 만들기 어려운 요리
4. 개인정보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9. 나의 질환 명을 잘 모르겠는데요?
5. 나의 식단은 유료인가요?



  고객상담실은 통화중인 경우가 많습니다. 가급적 mail을 이용하시면 신속하게 응대하여 드리겠습니다.

평일 9:00 ~ 21:00 토요일 9:00 ~ 15:00
일/공휴일 휴무

02) 6351-6369(代)
02) 6401-6369    Fax : 02) 6008-3369


Call 센터
콜센터는 통화중일 경우가 많습니다.
메일을 보내주시면 신속하게 응대해 드리겠습니다.
[평일] 09:00~21:00 [토요일] 09:00~18:00
[일/공휴일]휴무☎02)6351-6369(代)   ☎ 02-6401-6369   Fax : 02)6008-3369


  email로 각종 문의나 건의사항을 보내주시면 더욱 알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푸드클리닉의 서비스 중 잘된 점과 잘못된 점을 지적해 주시면 이를 최대한 반영하겠습니다.


건강한 내일을 약속하는 푸드 클리닉



Copyright@2002 푸드클리닉 All right Reserved. mail to webmaster@foodclinic.co.kr